그냥 눈부신 너

推しと音楽はいつだってただ眩しい

넬 (NELL) - 지구가 태양을 네번 歌詞 和訳

f:id:just_dazzling:20180402171447j:plain

youtu.be

 

넬 (NELL) - 지구가 태양을 네번

作詞: 김종완
作曲: 김종완

 

천천히 솔직히

ゆっくり 正直

아주 금방까진

すぐにとは

아니더라도

いかなくても

언젠간 잊혀질 거라고

いつかは忘れられるだろうと

 

믿었지 그렇게

信じてた そう

믿고 지금까지

信じて今まで

견뎌왔었는데

耐えて来たのに

그런 날 비웃듯

そんな僕をあざ笑うように

 

그 기억들이 마치 중력처럼

その記憶たちがまるで重力のように

내 모든 마음을 너에게로

僕の心全てを君へと

끌어당기고 있어

引き寄せている

벗어날 수가 없어

抜け出すことができない

 

지구가 태양을 네번

地球が太陽を4回

감싸 안는 동안

周るあいだ

나는 수백번도 넘게

僕は数百回以上

너를 그리워 했고

君が恋しくなって

눈물 흘려야 했어

涙を流さなきゃいけなかった

 

참 그렇지

ほんとにさ

이렇게 날 힘들게 하고

こんなに僕を苦しめて

외롭게 하는

寂しくさせる

그런 기억인데

そんな記憶なのに

 

그 기억들이 마치 중력처럼

その記憶たちがまるで重力のように

내 모든 마음을 너에게로

僕の心全てを君へと

끌어당기고 있어

引き寄せている

벗어날 수가 없어

抜け出すことができない

 

지구가 태양을 네번

地球が太陽を4回

감싸 안는 동안

周るあいだ

나는 수백번도 넘게

僕は数百回以上

너를 그리워했고

君が恋しくなって

또 지워가야 했어

また消さなきゃいけなかった

왜 그래야만 했어

なぜそうしなきゃいけなかったの

 

찰나의 순간에

刹那の瞬間に

영원히 갇혀진

永遠に閉じ込められた

흑백사진 속 피사체 같이

モノクロ写真の中の被写体のように

나의 슬픔은 항상

僕の悲しみはいつも

똑같은 표정으로

同じ表情で

널 향하고

君に向かっていて

 

지구가 태양을 네번

地球が太陽を4回

감싸 안는 동안

周るあいだ

나는 수 만번도 넘게

僕は数万回以上

너를 그리워했고

君が恋しくなって

또 지워가야 했어

また消さなきゃいけなかった

왜 그래야만 했어

なぜそうしなきゃいけなかったの

 

지구가 태양을 네번

地球が太陽を4回

감싸 안는 동안 한번

周るあいだ一度でも

생각해 본 적 있는 지

考えたことあるかい

꽤 오랜 시간 지나

とても長い時が過ぎて

 

지구가 태양을 열번

地球が太陽を10回

감싸 안은 후에도 널

周った後も君を

여전히 그리워하고 있을

変わらず恋しがる

내 그 모습을

僕のその姿を

왜 그래야만 했어

なぜそうしなきゃいけなかったの

왜 날 떠나야했어

なぜ僕を去らなきゃいけなかったの