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눈부신 너

推しと音楽はいつだってただ眩しい

넬 (NELL) - 기억을 걷는 시간 歌詞 和訳

f:id:just_dazzling:20180402163446j:plain

youtu.be

 

넬 (NELL) - 기억을 걷는 시간

作詞: 김종완
作曲: 김종완

 

아직도 너의 소리를 듣고

今でも君の声が聞こえる

아직도 너의 손길을 느껴

今でも君の手を感じる

오늘도 난 너의 흔적 안에 살았죠

今日も僕は君の痕跡の中で生きている

 

아직도 너의 모습이 보여

今でも君の姿が見える

아직도 너의 온기를 느껴

今でも君の温度を感じる

오늘도 난 너의 시간 안에 살았죠

今日も僕は君の時間の中で生きている

 

길을 지나는 어떤 낯선 이의 모습 속에도

通りすがる見知らぬ人の姿の中にも

바람을 타고 쓸쓸히 춤추는 저 낙엽 위에도

風に乗って寂しく落ちるあの落ち葉の上にも

뺨을 스치는 어느 저녁의 그 공기 속에도

頬をかすめる とある夕方の空気の中にも

내가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에 니가 있어 그래

僕が見て聞いて感じる全てに君がいる

 

어떤가요 그댄 어떤가요 그댄

どうなのかな君は どうなのかな君は

당신도 나와 같나요

君も僕と同じかな

어떤가요 그댄

どうなのかな君は

 

지금도 난 너를 느끼죠

今も僕は君を感じてる

이렇게 노랠 부르는 지금 이 순간도

こうして歌を歌う今この瞬間も

난 그대가 보여

僕は君が見える

 

내일도 난 너를 보겠죠

明日も僕は君を見るんだろう

내일도 난 너를 듣겠죠

明日も僕は君を聞くんだろう

내일도 모든 게 오늘 하루와 같겠죠

明日もすべてが今日一日と同じだろう

 

길을 지나는 어떤 낯선 이의 모습 속에도

通りすがる見知らぬ人の姿の中にも

바람을 타고 쓸쓸히 춤추는 저 낙엽 위에도

風に乗って寂しく落ちるあの落ち葉の上にも

뺨을 스치는 어느 저녁의 그 공기 속에도

頬をかすめる とある夕方の空気の中にも

내가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에 니가 있어 그래

僕が見て聞いて感じる全てに君がいる

 

어떤가요 그댄 어떤가요 그댄

どうなのかな君は どうなのかな君は

당신도 나와 같나요

君も僕と同じかな

어떤가요 그댄

どうなのかな君は

 

길가에 덩그러니 놓여진 저 의자 위에도

道端にぽつんと置かれたあの椅子の上にも

물을 마시려 무심코 집어든 유리잔 안에도

水を飲もうと何気なく手に取ったグラスの中にも

나를 바라보기 위해 마주한 그 거울 속에도

自分を見るために向き合った鏡の中にも

귓가에 살며시 내려앉은 음악 속에도 니가 있어

耳元にそっと降りてきた音楽の中にも君がいる

 

어떡하죠 이젠 어떡하죠 이젠

どうしたらいいかな どうしたらいいかな

그대는 지웠을 텐데

君は消したはずなのに

어떡하죠 이젠 우린

どうしたらいいかな 僕ら

 

그리움의 문을 열고 너의 기억이 날 찾아와

恋しさの扉を開けて君の記憶が僕を訪ねる

자꾸 눈시울이 붉어져

しきりに目頭が赤くなる

어떡하죠 이젠

どうしたらいいかな

그리움의 문을 열고 너의 기억이 날 찾아와

恋しさの扉を開けて君の記憶が僕を訪ねる

자꾸만 가슴이 미어져

ひどく胸が張り裂ける

어떡하죠 이젠

どうしたらいいかな

 

그리움의 문을 열고 너의 기억이 날 찾아와

恋しさの扉を開けて君の記憶が僕を訪ねる

자꾸 눈시울이 붉어져

しきりに目頭が赤くなる

어떡하죠 이젠

どうしたらいいかな

그리움의 문을 열고 너의 기억이 날 찾아와

恋しさの扉を開けて君の記憶が僕を訪ねる

자꾸만 가슴이 미어져

ひどく胸が張り裂ける

어떡하죠 이젠

どうしたらいいかな